임대사업자 절세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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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1 (목 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택스로고(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세무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개인회원 및 서비스이용자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 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본 약관에서 정한 용어의 정의 이외의 것은 관계법령,개별약정 및 상관습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개인회원 및 서비스 이용자(이하회원이라 함)이란 택스로고에 회원등록 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한 자로서,본 약관 또는 개별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택스로고(이하사이트)란 컴퓨터 등의 정보통신설비 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서비스 공간을 말합니다.이는 어플리케이션 ,웹페이지 등을 포함 합니다 .

택스로고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사가 택스로고인터넷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기술 ,정보 및 관련 행위를 총칭합니다.

서비스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이 계약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절차를 거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3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주소지, 관리자의 성명,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인터넷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이용 시 화면에 제시되는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의 효력은 본 약관의 효력과 동일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이용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택스로고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및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 이용계약)

회원은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의 승낙과 함께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동의함버튼을 누름으로써 그 의사를 표시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에 제출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회사로부터 이용정지 또는 자격상실을 통지받은 회원이 정지 또는 상실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과거에 본 약관의 위반 등의 사유로 회원자격을 상실 당한 경우

4.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법령에 위배되거나,부당 또는 불법적인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5.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택스로고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세 및 지방세 상담

국세 및 지방세 신고접수 및 위임 서비스

6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단)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 기능은 국세청이 운영하는 홈택스 시스템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항의 이용시간에도 불구하고 통신장애,서비스개발,정기점검,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한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해당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사이트에 게시,전자우편,전화,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다만,2항의 사유 등을 포함하여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하여야 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통지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7(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가입 시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7일 이상,사이트 공지사항에 해당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8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

서비스 접속을 위한 개인인증정보와 인증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개인인증정보 및 인증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개인인증정보 및 인증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9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회원의 국세 및 지방세 상담 및 신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방법은 회원가입,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통화내용 녹취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회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기본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하는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법률에서 정한 기간을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는 회원 탈퇴처리가 완료되었더라도 접수확인 및 분쟁 해결을 위해 일정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의 의무 준수 사항)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 상의 주소 또는 연락처 등 개인신용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유선,무선,이메일,서면 등의 방법으로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원 ID와 사용자암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회원 ID와 사용자암호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회원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사용자암호를 바꾸고 그 사실을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및 택스로고 서비스를 사칭하거나 도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회원의 입력정보에 대한 책임)

회원은 사실에 근거하여 자료내용을 성실하게 입력 또는 작성해야 하며,만일 자료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을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그러므로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내용을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3 (서비스의 해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사이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회사는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나 서비스 중지,내용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을 때

-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때

-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였을 때

-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했을 때

- 허위 정보를 등록했을 때

- 서비스를 목적에 맞지 않게 이용하였다고 운영자가 판단하였을 때

- 게시판 도배,욕설,폭언을 하거나 서버에 무리를 주었다고 운영자가 판단하였을 때

- 회원 간의 분쟁이 있을 때

- 상업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때

- 기타 서비스의 명예를 훼손했을 때

- 개인회원을 위장해 업체광고를 할 경우

- 타인 (가족,친지,친구포함 )의 주민등록번호로 가입한 경우

- 연락처 변경 후 회원정보에서 수정하지 않은 경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항의 이의제기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탈퇴 처리된 회원은 30일간 정보를 보관 후에 회원의 자료 반환 요구가 따로 없을 경우 이를 파기 및 삭제합니다.

14 (환불규정)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 발생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 (약관 위반 시 책임)

회사는 서비스 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거나,회원이 사용법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한 금전상의 손실,업무 중단,사업 정보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최대의 범위 내에서 면책됩니다.

16 (제휴사와의 제휴)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원의 정보가 해당 제휴사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17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이 입력 또는 전송한 잘못된 정보 등으로 인한 경우

회원이 본인 관리 소홀로 제3자가 회원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이용자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서비스 제공이 지연된 경우

은행, 카드사, 통신회사 등 회사의 서비스 외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국세청이 제공하는 웹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감독 기관의 명령으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

공제 감면 여부를 판단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는 경우, 회원의 결정에 따라 공제 감면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공제 감면금액이 부정확하게 반영되어 신고가 기각되거나, 과거 신고결과가 부정확한 것으로 확인되어 추가적인 납세의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양도의 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9 (재판관할 및 준거법)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 계약상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인천지방법원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47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택스로고(이하 "회사")는 관련 법령인 "개인정보 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을 준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처리합니다.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고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요금 정산

-서비스 가입, 변경 및 해지 등을 포함한 이용계약 관련 사항의 처리

-세금 관련 정보 제공 및 이용자의 세금 신고 업무 지원 서비스

-홈택스 이용에 따른 본인 인증 및 세무 관련 정보 조회 서비스

-제휴 세무사의 세무 상담 및 세무 서비스 지원

2.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불만 및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이용기록 분석 및 통계분석 등

3.고충 처리

이용자의 신원 확인, 고충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기간이 종료한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음의 항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법령 항목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대한 기록 6개월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
국세기본법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5

3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소관업무 및 법령에서 정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처리하며 자세한 사항은 정보주체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처리항목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소득정보, 비용사용 정보, 홈택스ID, 환급계좌, 기타 세금 상담 및 신고에 필요한 정보
처리목적 회원가입, 국세 및 지방세 상담, 납부세액 산출 및 신고
보유근거 정보주체의 동의
이용기간 탈퇴 시 즉시 파기 (요청 시 즉시 파기)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처리합니다.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처리되지 않으며, 처리 목적과 항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2.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제휴 세무사를 통해 신고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이 필요한 경우는 담당하는 제휴 세무사에게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의 목적 국세 및 지방세 상담, 납부세액 산출 및 신고
제공받는 3 제휴 세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소득정보, 비용사용 정보, 홈택스ID, 환급계좌, 기타 세금 상담 및 신고에 필요한 정보
보유기간 탈퇴 시 즉시 파기 (요청 시 즉시 파기)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정보주체(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을 말함)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개인정보 열람요구

2.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한

3.삭제 또는 처리정지 요구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작성 후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6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불필요한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책임자의 책임 하에 내부방침 절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보유기간이 경과한 개인정보는 종료일로부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파일의 파기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파일이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지체없이 그 개인정보파일을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쿠키의 사용 목적 : 자주 찾는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의 권리

이용자는 개인정보 확인절차를 거친 후 언제든지 등록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 수정, 해지할 수 있습니다. 직접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서면, 전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을 통해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나, 위임장 제출이 필요합니다.

회원의 의무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으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보호법 제29(안전조치의무) 등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해킹 등에 대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3.개인정보처리 시스템 접근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5.비인가자에 대한 출입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는 별도에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하고 있습니다.

10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피해를 구제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1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 관한 사항)

책임자 : 임도영 (()택스로고)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돌문로 50-20, 765 (사우동)

연락처 : 010-9488-5220, taxlawgo1@gmail.com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 : 2024 7 1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주식회사 택스로고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수신자의 사전 수신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1조 (이용 항목 및 목적)

추천 서비스, 할인 혜택, 이벤트 정보 등 광고성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합니다.

2 (전송 방법)

택스로고 서비스 화면, 연락처, 이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전달될 수 있습니다.

3 (전송 내용)

세무 관련 정보, 각종 혜택(할인, 이벤트 등), 택스로고 이용을 권유하는 내용(추천 서비스, 새로운 기능 또는 제품 안내) 등 광고성 정보가 발송됩니다. , 결제 안내 등 의무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정보는 수신 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제공됩니다.

4 (철회 안내)

수신 동의 이후 언제라도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택스로고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할인이나 이벤트, 추천 서비스 등 마케팅 정보 안내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5 (수신 동의 변경)

택스로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수신 동의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택스로고(이하 "회사")는 관련 법령인 "개인정보 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을 준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처리합니다.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고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요금 정산

-서비스 가입, 변경 및 해지 등을 포함한 이용계약 관련 사항의 처리

-세금 관련 정보 제공 및 이용자의 세금 신고 업무 지원 서비스

-홈택스 이용에 따른 본인 인증 및 세무 관련 정보 조회 서비스

-제휴 세무사의 세무 상담 및 세무 서비스 지원

2.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불만 및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이용기록 분석 및 통계분석 등

3.고충 처리

이용자의 신원 확인, 고충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기간이 종료한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음의 항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법령 항목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대한 기록 6개월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
국세기본법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5

3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소관업무 및 법령에서 정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처리하며 자세한 사항은 정보주체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처리항목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소득정보, 비용사용 정보, 홈택스ID, 환급계좌, 기타 세금 상담 및 신고에 필요한 정보
처리목적 회원가입, 국세 및 지방세 상담, 납부세액 산출 및 신고
보유근거 정보주체의 동의
이용기간 탈퇴 시 즉시 파기 (요청 시 즉시 파기)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처리합니다.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처리되지 않으며, 처리 목적과 항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2.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제휴 세무사를 통해 신고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이 필요한 경우는 담당하는 제휴 세무사에게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의 목적 국세 및 지방세 상담, 납부세액 산출 및 신고
제공받는 3 제휴 세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소득정보, 비용사용 정보, 홈택스ID, 환급계좌, 기타 세금 상담 및 신고에 필요한 정보
보유기간 탈퇴 시 즉시 파기 (요청 시 즉시 파기)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정보주체(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을 말함)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개인정보 열람요구

2.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한

3.삭제 또는 처리정지 요구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작성 후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6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불필요한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책임자의 책임 하에 내부방침 절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보유기간이 경과한 개인정보는 종료일로부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파일의 파기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파일이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지체없이 그 개인정보파일을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쿠키의 사용 목적 : 자주 찾는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의 권리

이용자는 개인정보 확인절차를 거친 후 언제든지 등록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 수정, 해지할 수 있습니다. 직접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서면, 전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을 통해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나, 위임장 제출이 필요합니다.

회원의 의무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으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보호법 제29(안전조치의무) 등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해킹 등에 대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3.개인정보처리 시스템 접근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5.비인가자에 대한 출입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는 별도에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하고 있습니다.

10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피해를 구제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1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 관한 사항)

책임자 : 임도영 (()택스로고)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돌문로 50-20, 765 (사우동)

연락처 : 010-9488-5220, taxlawgo1@gmail.com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 : 2024 7 1

서비스 이용약관

1 (목 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택스로고(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세무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개인회원 및 서비스이용자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 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본 약관에서 정한 용어의 정의 이외의 것은 관계법령,개별약정 및 상관습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개인회원 및 서비스 이용자(이하회원이라 함)이란 택스로고에 회원등록 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한 자로서,본 약관 또는 개별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택스로고(이하사이트)란 컴퓨터 등의 정보통신설비 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서비스 공간을 말합니다.이는 어플리케이션 ,웹페이지 등을 포함 합니다 .

택스로고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사가 택스로고인터넷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기술 ,정보 및 관련 행위를 총칭합니다.

서비스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이 계약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절차를 거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3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주소지, 관리자의 성명,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인터넷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이용 시 화면에 제시되는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의 효력은 본 약관의 효력과 동일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이용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택스로고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및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 이용계약)

회원은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의 승낙과 함께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동의함버튼을 누름으로써 그 의사를 표시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에 제출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회사로부터 이용정지 또는 자격상실을 통지받은 회원이 정지 또는 상실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과거에 본 약관의 위반 등의 사유로 회원자격을 상실 당한 경우

4.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법령에 위배되거나,부당 또는 불법적인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5.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택스로고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세 및 지방세 상담

국세 및 지방세 신고접수 및 위임 서비스

6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단)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 기능은 국세청이 운영하는 홈택스 시스템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항의 이용시간에도 불구하고 통신장애,서비스개발,정기점검,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한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해당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사이트에 게시,전자우편,전화,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다만,2항의 사유 등을 포함하여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하여야 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통지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7(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가입 시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7일 이상,사이트 공지사항에 해당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8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

서비스 접속을 위한 개인인증정보와 인증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개인인증정보 및 인증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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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회원의 국세 및 지방세 상담 및 신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방법은 회원가입,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통화내용 녹취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회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기본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하는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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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는 회원 탈퇴처리가 완료되었더라도 접수확인 및 분쟁 해결을 위해 일정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습니다.

11 (회원의 의무 준수 사항)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 상의 주소 또는 연락처 등 개인신용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유선,무선,이메일,서면 등의 방법으로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원 ID와 사용자암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회원 ID와 사용자암호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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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및 택스로고 서비스를 사칭하거나 도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회원의 입력정보에 대한 책임)

회원은 사실에 근거하여 자료내용을 성실하게 입력 또는 작성해야 하며,만일 자료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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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서비스의 해지)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사이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회사는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나 서비스 중지,내용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을 때

-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때

-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였을 때

-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했을 때

- 허위 정보를 등록했을 때

- 서비스를 목적에 맞지 않게 이용하였다고 운영자가 판단하였을 때

- 게시판 도배,욕설,폭언을 하거나 서버에 무리를 주었다고 운영자가 판단하였을 때

- 회원 간의 분쟁이 있을 때

- 상업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때

- 기타 서비스의 명예를 훼손했을 때

- 개인회원을 위장해 업체광고를 할 경우

- 타인 (가족,친지,친구포함 )의 주민등록번호로 가입한 경우

- 연락처 변경 후 회원정보에서 수정하지 않은 경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항의 이의제기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탈퇴 처리된 회원은 30일간 정보를 보관 후에 회원의 자료 반환 요구가 따로 없을 경우 이를 파기 및 삭제합니다.

14 (환불규정)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 발생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 (약관 위반 시 책임)

회사는 서비스 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거나,회원이 사용법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한 금전상의 손실,업무 중단,사업 정보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최대의 범위 내에서 면책됩니다.

16 (제휴사와의 제휴)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원의 정보가 해당 제휴사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17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이 입력 또는 전송한 잘못된 정보 등으로 인한 경우

회원이 본인 관리 소홀로 제3자가 회원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이용자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서비스 제공이 지연된 경우

은행, 카드사, 통신회사 등 회사의 서비스 외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국세청이 제공하는 웹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감독 기관의 명령으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

공제 감면 여부를 판단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는 경우, 회원의 결정에 따라 공제 감면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공제 감면금액이 부정확하게 반영되어 신고가 기각되거나, 과거 신고결과가 부정확한 것으로 확인되어 추가적인 납세의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양도의 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9 (재판관할 및 준거법)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 계약상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인천지방법원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47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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